a

소유진 蘇有珍
Actress_ Korea _ 소여사 ^.^

INSTAGRAM @yujin_so

Back to Top

[스타뉴스] ‘슈돌’ 도플갱어 가족X소유진 삼남매..좌충우돌 첫 캠핑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나운서 도경완 가족과 배우 소유진 가족이 함께 캠핑을 떠난다.

15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6회는 ‘내 인생의 콩깍지’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는다.

이중 ‘도플갱어’ 도경완 가족의 캠핑에서는 도경완의 두 남매 연우, 하영이와 소유진의 삼남매 용희, 서현, 세은이의 만남이 펼쳐진다. 다섯 아이들의 즐거운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최근 녹화에서 도플갱어 가족의 ‘달리는 아빠 학교’에는 아빠 도경완의 ‘슈돌’ 내레이션 파트너 소유진이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다.

동생들을 지켜주는 듬직한 큰 오빠 용희부터 아빠와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둘째 서현이, 흥도 많고 끼도 많은 막내 세은이까지, 또래 친구들의 등장에 ‘투꼼 남매’ 연우, 하영의 흥도 수직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동갑인 7세 연우와 용희, 그리고 3세 하영이와 세은이의 또래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연우는 서현이와 세은이를, 용희는 하영이를 알뜰살뜰히 챙기며 스윗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세은이는 하영이 못지않은 먹방 실력을 보여줬다.

또한 각자 바쁜 배우자를 둔 도경완과 소유진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폭발 수다를 떨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도경완은 특별한 손님들을 위해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은 화려한 과학 실험과 오 남매의 애교 만점 리액션을 이끈 캠핑 음식 등 ‘달리는 아빠 학교’ 노하우를 대방출했다는 후문이다. 이날 오후 9시 15분 방송.

[사진 DB = KBS 슈퍼맨이돌아왔다 캡쳐]

원문보기 : https://star.mt.co.kr/stview.php?no=2020111514305183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