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소유진 蘇有珍
Actress_ Korea _ 소여사 ^.^

INSTAGRAM @yujin_so

Back to Top

[보건뉴스] 네오팜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출시

네오팜(대표 이주형) 프로비라이프가 신제품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을 출시하고, 22일 CJ오쇼핑을 통해 론칭한다. 이 제품은 ‘더 불가리쿠스 오리지널’에서 효능과 안정성을 업그레이드해 장 건강 증진 효과를 더욱 높였다.

먼저 핵심 균주 2종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L. Bulgaricus LLB-05, NBIMCC 8917)’와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 Rhamnosus LLR-L1, NBIMCC 8769)’의 함량을 112% 늘렸다. 락토바실러스 불가리쿠스 LLB-05는 전세계에서 오직 불가리아의 청정자연에서 생성되는 유산균으로, 릴라 레이크 마운틴 지역 제라늄 뿌리에서 추출한 100% 식물 유래 유산균이다.

프로비라이프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은 핵심균주 2종을 포함해 불가리아 국가기관(NBIMCC)에서 직접 관리하는 7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유익균의 증식을 돕는 프리바이오틱스(프락토올리고당)이 조합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한국인 장 특성에 맞게 엄선된 유산균이 대장과 소장을 동시에 케어한다.

장용성 특수캡슐인 ‘B캡슐’을 적용해 위산에 약한 유산균을 보호해주고, 유산균의 장 도달률을 높였으며, 한국기능식품연구원을 통해 위산 환경을 지나 장 환경에서의 붕해 시험을 검증받았다. 코팅없이 식물 추출 셀룰로오스로 만들어진 B캡슐은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1일 1캡슐을 섭취해도 100억마리의 유산균을 보장하는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은 알루미늄 특수 용기를 통해 냉장 보관을 하지 않아도 24개월 유통기한 내내 상온에서 100억마리 유산균이 보장된다.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합성향료, 색소, 감미료 등 합성첨가제를 첨가하지 않아 알레르기 걱정 없이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사진 DB = “네오팜” 제공]

원문보기 : http://www.bokuennews.com/news/article.html?no=189221